NOTICE

최근 광고 게시글이 늘어나

디엘 연애 조작단 대표 메일을 통해 후기를 받고 있습니다.

성공 후기는 대표 메일주소로 전달 부탁드립니다. 


lovejojakdan2@naver.com 

절대 안 될 줄 알았던 1인

여자친구 이해못해주고 배려안하고 제 감정만 풀려고해서 헤어졌습니다. 어릴 때 부모님 사랑을 거의 못받고 자라서 자존감이 낮았어요. 엎친데 덮친격으로 전에 만났던 여자친구가 바람을 펴서 집착도 생겼고요. 여자친구가 생길때마다 다른 남자 만나지는 않을까, 연락 안되면 지금 뭐하고 있는거지, 거짓말치고 다른 남자랑 있나 걱정했고요. 의심하고 확인 받고 고스란히 드러냈습니다.

 

여자친구는 한 번도 거짓말 친적도 제가 의심한다고 해서 질려한 적도 없는데 이젠 지쳤다며 9개월만에 헤어지자 이별통보 받았습니다. 끝이라고 더 이상 연락하지 말라고 남겨놓고 제가 연락해도 안받아서 할 수 있는게 없었어요.

 

상담을 받다보니 현장동행이라는걸 들었는데 그동안 제 불안때문에 여자친구가 해줬던 노력이나 그래서 마음이 편안해졌던 부분은 보지못하고 여자친구한테 애정갈구만 했던걸 만회할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다른 후기들 보면 다른 이성을 보여주는 것도 많던데 저 같은 케이스는 그런 컨셉보다 그동안 여자친구 입장에서 생각하고 챙겨주지 못했던 부분을 챙겨주는게 더 효과적인 케이스라고 하셨어요.

 

제가 그동안 말하지 못했던 진심들을 전해주셨고요. 결과적으로 여자친구한테 바로 연락은 안왔고 저도 용기가 나지 않아 망설이고 있다가 어렵게 먼저 연락을 했습니다. 2주쯤 됐을 때 연락 보내봤는데 읽고 답장 안하던 여자친구한테 답장이 오더라고요..

 

자기가 노력했던거 알아주는 것 같아서 눈물이 났다고 고맙다고해서 저도 고마웠던거 헤어져있을 동안 누구한테든 불안감을 안느끼려고 만들었던 환경들 다 말했어요. 프로젝트 하면서 계속 말씀해주셨던게 절대로 부담주면 안된다는 거였는데 부담 주지 않고 잘 얘기했어요.

 

여자친구도 궁금해하더라고요 답변도 계속오고. 그러다 전화도 했습니다. 목소리 오랜만에 들으니까 좋다는 얘기도 하면서 분위기가 좋아서 일주일동안 퇴근하고 집가는 길에 편하게 전화하게 됐어요. 그러다보니 일주일이 훌쩍 지났는데 제가 그 일주일동안 의심 없이 걱정 없이 관계에만 충실해서 얘기하니까 여자친구도 제가 변했다고 느꼈나봅니다.

 

변한 제 모습에 대해서 얘기하던 중에 자연스럽게 재회가 됐어요. 선생님들께 꼭 알려드리고 싶어 후기 보냅니다.

 

제가 연애할 때 이렇게 편안한 마음으로 이야기하고 신뢰하게 될줄은 몰랐는데 이런 마음으로 연애하니까 여자친구도 저도 너무 행복합니다. 도와주셔서 감사했습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