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최근 광고 게시글이 늘어나

디엘 연애 조작단 대표 메일을 통해 후기를 받고 있습니다.

성공 후기는 대표 메일주소로 전달 부탁드립니다. 


lovejojakdan2@naver.com 

프젝 종료 후 재회까지....!!

2개월 전에 프로젝트 했던 dd입니다! 남자친구랑 다시 만나기로 해서 오랜만에 연락 드려요.

 

감사한 마음에 후기 적어서 보내요.

 

현장투입 후에 남자친구와 연락이 닿았어요.

 

제가 매달릴 땐 강하게 거절했는데 모든 작전이 끝난 후엔 카톡방을 나가지도 않고 끊임 없이 대화하는 수준으로 이야기 꽃이 피었어요.

 

하지만 제가 재회를 원치 않아 좋게 대화를 마무리 짓고 프로젝트는 종료했습니다.

 

당시엔 제가 남자친구랑 재회하는 것 보다 저를 위해 시간과 노력을 쏟는게 더 좋더라구요.

 

제 의존성으로 헤어졌기 때문에 남자친구가 저를 피하는 모습이 마지막이였는데

 

카톡하면서 추억을 좋게 남길 수 있는 것만으로도 좋고 만족스러웠어요.

 

그런 마음으로 하루하루 지내다보니 남자친구한테 얼마 전 먼저 연락이 왔어요!

 

어떻게 지내고 있냐는 물음으로 시작했고 괜찮으면 밥 한 번 먹자고 해서 저도 시간이 맞아 만났어요.

 

다시 만나보고싶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우울증이 심해서 남자친군 제가 밝게 웃거나 긍정적인 에너지가 있을 줄 몰랐대요.

 

그런데 아무 문제 없이 두시간 동안 재밌게 얘기 했던게 자꾸만 생각나서 저랑 다시 만나야겠다 싶었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진지하게 고민해보겠다고 했어요.

 

선생님들이 도와주셔서 제가 하루하루 기쁨을 추구하며 살 수 있게 됐잖아요.

 

남자친구 말을 들으니 저를 사랑해주고 예뻐해주는 사람이랑 같이 하루를 보내는 것도 행복할거같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만나기로 마음 먹었어요.

 

돌이켜 생각해보면 그 전처럼 남자친구한테서 사랑을 찾을게 아니라 서로의 하루를 각자 즐겁고 행복하게 보낼 수 있는 동반자? 정도로 생각하는게 중요한 것 같아요.

 

재회를 결심하고 남자친구랑 연애하는 시간이 이제 정말 행복해요 선생님들.

 

프로젝트를 시작할 땐 이걸 하는게 맞을까? 걱정했지만 그런 걱정보다 저를 위해서 움직였던 제가 자랑스러워졌어요.

 

혹여나 이러진 않을까 저러진 않을까 걱정이 많을 때마다 선생님들이 매일 같이 짚어주시고 좋은 방향성을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혼자 시도했다면 우울감에 쉽게 잠기거나 무기력해 있었을 텐데 제가 잘하고 있다는 걸 매일 알려주셔서 뭔가를 시도할 수 있는 힘이 생겼어요.

 

그리고 시도할 때마다 좋은 에너지를 주셨던 점이 제가 앞으로 더 나아갈 수 있는 건강한 힘이됐어요!

 

오랜 기간동안 우울감에 빠져 보냈던 시간을 이제야 청산했네요.

 

남자친구와도 상처 없는 행복한 시간을 같이 보내려구요.

 

혹시라도 나중에 좋은 소식이 있다면 또 연락 드릴게요. 꼭!

 

감사했습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