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최근 광고 게시글이 늘어나

디엘 연애 조작단 대표 메일을 통해 후기를 받고 있습니다.

성공 후기는 대표 메일주소로 전달 부탁드립니다. 


lovejojakdan2@naver.com 

연애상담 맛집 디엘ㅋㅋ

안녕하세요 ~ 얼마전에 상담 받았던 통키입니다.

상담을 받고 나서 말 해주신 부분을 실천을 해봤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여자친구의 행동에 있어서도 저한테 관심을 좀더 가져주는것 같이 느껴졌었고 반대로 여자친구가 저에게 집착아닌 집착을 해서 사귀면서 처음이었습니다.


저는 오로지 직진만 달렸고. 한사람만 보는 연애를 했었습니다. 상대방이 이거 좋다 이거 좋다 하면 한가지 한가지 다 메모를 해서 기억해두고 있다가 상대방 생일. 100일. 200일. 기념일 등 챙겨주는걸 너무 좋아했었습니다. 지금 상대방 말고도 쭉 그러한 연애를 지속을 해왔었고 지금의 여자친구와는 사귄지 1년이 지났습니다.


그런데 최근 고민같은게 생겼었습니다. 분명 나는 여자친구가 좋고 사랑스럽고 한데 여자친구는 나에 대한 생각이 어떻게 가지고 있는건지 궁금했는데 물어보면 당연 사랑하지. 좋아하지. 라며 말은 해줬지만 행동에 있어서는 애교도 잘 안하고, 둘이 밥먹다 보면 말도 별루 없었고 많이 웃지를 않았습니다.


저는 항상 여자친구가 어디간다거나. 친구들 만난다거나. 남자를 만난다거나 할때 불안불안 해서 연락을 계속해서 줬었는데 반대로 여자친구는 제가 다른 친구들이랑 논다거나 하면 재밌게 놀고와 하고 끝납니다. 내가 무얼 하는지, 누구랑 노는지, 전혀 궁금하지 않은것 처럼 말을 해서 일부러 밀당 같은 밀당도 해봤는데 제가 답장을 안준적이 있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괜히 밀당한다고 오해해서 싸움나고 그랬었네요.  또 그 이후로는 이상황이 반복이 되었습니다. 


원래 연애상담이라는것도 받는게 이상한거 아닌가 생각을 했었습니다. 무슨 연애에 있어서 까지 상담을 받아야되는지 그러다가 너무 이상황을 벗어나고싶어 이곳 디엘에 상담을 문의 했었습니다.


선생님은 제 이야기를 끝까지 잘 들어주시다가 답변을 주셨는데 제가 생각하기에는 다른 여자친구의 모습까지 짚어주셨습니다.

저는 여자친구가 안사랑한다고 생각했었는데 그 또한 이유 부분에 있어서도 잘 이야기를 해주셨습니다.


저는 모든 패턴이 똑같았습니다. 평일에는 대학교를 가니 대학교 갔다가 바로 집을 가는 그런 케이스였고, 가끔 친구들이랑 놀고

주말에는 여자친구랑 놀다보니 여자친구가 생각했을때는 학교.집.여자친구 였습니다. 취미생활이라 해봤자 게임이었고, 다른 누군가를 만난다 라는것도 크게 범위가 넓지 않았었습니다. 여자친구가 나를 생각하기에는 그러한 패턴속에 내가 있기 때문에 벗어나지 않기 때문에 나에 대한 관심 부분, 호기심 부분을 이끌어올수가 없다라고 설명해주셨습니다.


나에 대해 먼저 되돌아보고 왜 나를 선택을 했는지랑 나의 장점 부분. 어떻게 하면 내가치를 올릴수 있는지에 대한 부분을 상담이 끝나고 많이 고민을 했었습니다. 최근에 어릴때 다니던 복싱장에도 등록을 했었고 최근에는 저녁에는 운동을 하며 지냈습니다.

모임 같은거에도 원래는 다른 이성을 만난다? 라는 생각은 전혀 안했었고, 사람을 만나는것 또한 어려워서 잘 안했었는데

여러가지로 게임이나, 운동 부분이나 도움을 얻고자 했던 부분에 있어서도 사람을 만나다보니 새로운 경험이 되었었고, 여자친구도 되려 누구를 만나는지 무엇을 하는지 관심을 가져줬었습니다.


그리고 저 또한 많이 바뀌었습니다. 물론 이러한 연애가 잘못된거는 아니지만 큰 안정감이 생길수 있고 이러한 연애관이 형성되는거에 어떠한 일이 있었는지 고민을 하다보니 매번 같은 패턴으로 이별을 했었습니다. 질려서 이별하자 라는걸로 이별을 했었는데 저는 상대방이 잘못된 거다 라고 생각을 했었습니다. 하지만 그 문제에 있어서도 내가 원인이 될수 있구나 생각을 하게 되었고 그렇지만 나를 비판하는것보다 긍정적으로 바꿀수 있게 나를 바꾸는건 나밖에 없다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아직까지는 적용한지 얼마 안되었지만 벌써부터 눈에 띄게 여자친구가 나한테 하는 행동이 달라지니 신기했습니다.


연애 상담을 최초로 1시간 이상 하면서 상담 도와주셨던 선생님께 너무 감사드리고 한번쯤은 연애상담도 받아보는걸 추천 드립니다.


0